Myon English Library
영어에 노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우리나라환경에서 글로벌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영어독서입니다.
독서가 최상의 방법은 아니지만, 독서가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은 다독과 함께 즐거운 독서를하는 전세계의 수많은 아이들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연구 기관 FSI(Foreign Service Institute)에 따르면 영어로 어느 정도 필요한 업무를보는 수준에 도달하기 까지 필요한 절대시간은 2200시간입니다. 이는 하루 1시간씩 매일 영어학습을 했을 때 6년이 걸리는 학습량입니다. 영어에 노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우리나라환경에서 글로벌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영어독서입니다.
올바른 영어 독서 습관이 확립되면, Literacy(문해력)를 갖출 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지속적인다독을 하게 되면 글에 대한 분석력과 사고력을 키우게 됩니다. 국내 영어 환경에서는 단순한 문해력을뛰어 넘어 고등 수준의 난이도를 갖는 지문을 분석하는 능력이 필수적입니다. 영어 독서는 궁극적으로영어 지문의 이해를 넘어 영어적으로 사고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갖게 하는 데 있습니다.
국내 e-book library 중 최다 도서수인 6,200권 이상의 e-book이 홈에디션(Home Edition)으로수록되어 있어, 아이들의 리딩 레벨과 관심 주제에 맞는 책들이 풍부하게 제공됩니다.
난이도 걱정 NO!
낮은 레벨의 도서가 상대적으로 더 많이 제공되고 있어,
영어읽기를 막 시작하거나 리딩레벨이 낮은 학생들이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리딩 실력을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공신력 있는 레벨 테스트와 아이의 영어 실력에 맞춰
도서를 읽을 수 있도록 국제 공인의 북레벨이 도서마다 제공됩니다.
AR 북레벨은 도서의 문장 길이, 난이도, 어휘 수준 등을 종합하여 나타낸
도서 난이도 수치로 마이온은 ATOS로 표기되며 AR과 같은 의미입니다.
관심 분야와 독서 이력에 따라서 자신의 리딩레벨에 맞춘 관심 도서가
넷플릭스식으로 자동 추천되어 책을 선택하는데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브로드웨이 배우들이 녹음한 음성과 완성도 있는 BGM, 효과음으로
책을 읽으면서 더욱 생동감 있는 독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